미분류

고양시마두청소년수련관, 개관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고양시청소년재단 마두청소년수련관은 11월 11일(토) 청소년이 주관한 행사인 제5차 어울림마당“마두뾱”을 개최했다.

1부 행사는 ▲쿠킹클래스 ▲꽃키링만들기 ▲심폐소생술과 하일리히법 체험 ▲샤인테라피&그림속나의심리 ▲나만의인권뱃지만들기등 다양한 문화 예술 체험활동을 위한 부스 운영, 2부 행사로 ‘10주년 마두청소년 행사’가 진행됐다.

한편 1부 행사에 청소년, 학부모, 지역주민 800여명이 마두청소년수련관을 찾았다.

고양시 지역 내 중·고·대학교 동아리, 사회적협동조합 등 유관기관이 부스로 참여해 더욱 지역 문화 활성화 및 청소년을 위한 문화 체험 활동을 제공했다.

특히 야호야아동청소년심리상담센터는 청소년 지역사회 주민의 마음 건강 증진을 위해 11일 ‘마두뾲’행사에서 ‘그림 심리상담’ 부스를 열었다.

무료 그림 심리 검사와 해석 상담으로 청소년들의 진로의 어려움과 가족 내의 소통으로 빚어지는 어려움에 대한 심리적 문제들을 점검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구체적인 내용이 궁금하다면 전화(☎031-995-4153) 혹은 카카오채널 마두청소년수련관 메시지 전송하기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야호야아동청소년심리상담센터(☎010-7512-7314)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