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미분류

‘고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10주년’ 마두청소년수련관, 체험부스‧기념행사 개최

야호야아동청소년심리상담센터는 오는 11월 11일(토)에 제 5차 고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 ‘마두뾲’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고양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고양시 대표 청소년 축제로, 토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마두청소년수련관 1층, 2층, 4층에서 운영된다. 체험부스에서는 가죽공예, 쿠키 클래스, 양말목 공예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자를 대상으로 경품 뽑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오후 3시 40분부터 오후 7시까지는 올해 개관 10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특별한 공연이 진행된다. 수련관 2층 강당에서 청소년 동아리 6팀의 공연과 마두청소년 대표 청소년들의 축사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고양시 청소년어울림마당에 이번이 세 번째 참가인 야호야아동청소년심리상담센터는 ‘샤인테라피’와 ‘그림 속 나의 심리’ 총 2가지의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샤인테라피 체험을 통해서 나만의 강점 에너지와 약점 에너지를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으며, 그림 속 나의 심리에서는 직접 그려보는 그림을 통해 무료로 심리 진단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궁금하다면 전화(☎031-995-4153) 혹은 카카오채널 마두청소년수련관 메시지 전송하기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